연예병사 안마방 출입 개드립 모음 ㅍㅍㅅㅅ


잠시 후 노크를 하고 들어온 여성은 이제 갓 20세를 넘어 보였다. 여성은 들어와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취재진에게 ‘천 원만 달라’고 했다. 아가씨들은 PC방의 특정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PC를 하고 있고 이렇게 손님이 오게 되면 언제든 선택이 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특이한 것은 이렇게 ‘초이스’를 하는 아가씨들의 경우 가격이 전부 다르다는 것이 실장의 이야기.


상추는 “사실 군 입대 전부터 다친 어깨 때문에 치료 목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며 “예전에는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저 반성하는 마음뿐이다”고 고백했다. 오늘 16일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 ‘주크버스’에 상추가 출연해 과거 군복무 시절 안마방 출입과 근무지 이탈 등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 예정이다. 그러면서 자신의 잘못이 발각되고도 아내를 의부증 환자로 몰아서 유책배우자라고 지적하면서 아내만을 탓하는 행동을 보인, 이 남편이 바로 유책 배우자로 보인다고 결론내렸다.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한 남편과 위치 추적기로 남편의 동선을 감시한 아내, 누가 더 잘못이 큰 것일까. 변호사는 “남편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도 생활비를 내놓으라고 했으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에 아내 몰래 수차례 출입하며 많은 가산을 탕진했다”라고 지적했다.


‘SM 잔혹사’ 되풀이되는 계약 분쟁, 문제는… ‘인기 아이돌 그룹 3명, 소속사와 계약 분쟁’ 어딘가 기시감이 느껴지는 이 헤드라인. 거기다 소속사가 SM엔터테인먼트라(이하 SM)면 더 확실해지는 이야기인데요. 또 터져 나온 SM과 소속 아티스트 3명과의 계약 분쟁이 뜨거운 논란에 섰습니다.


3일(현지시간) BBC, AP, CNN 등 외신을 종합하면 오디샤주 최고위 공무원인 프라디프 제나는 오디샤주 발라소르에서 여객열차 2대와 화물열차 1대가 충돌했다면서 이번 사고로 현재까지 시신 233구를 수습했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부상자는 최소 900여 명에 달한다며 구조작업을 위해 의사 100명 이상, 구급차 200대 이상을 현장에 급파했다고 설명했다. 인도 철도 당국은 한 열차의 객차 10~12대가 탈선했고, 이 객차 일부가 인근 선로에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A씨는 채팅앱을 통해 3,40대 중국인 여성들을 모집한 뒤, 매뉴얼을 만들어 성매매 교육까지 시켰습니다. 해외 노동자 철수로 외화난이 가중되고 있는 북한, 중국에서 업종 다각화로 활로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 연말 북한 식당들이 잇따라 문 닫으면서 겉보기엔 북한 여종업원들도 빠져나간 것처럼 보입니다.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콩나물 하나 사는 것에도 잔소리를 할 만큼 유별나게 돈에 민감한 ‘짠돌이 남편’의 실체를 알게 된 아내가 충격을 호소했다. 남편은 이혼을 요구하는 아내에게 의부증을 탓하며 재산분할을 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두 사람 너무 축하한다", "행복한 결혼 생활 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몇몇 누리꾼들은 "박한별한테 미안해야 하는 거 아니냐"는 반응과 함께 세븐의 과거 논란을 재조명하기에 이르렀다. 안마방에 가셨다는 행동 자체는 아버님께서 올바른 행동을 하신 건 아니신게 맞으시지만 글쓴이님의 아버님인 건 변함 없는 사실입니다.


남편은 다시는 가지 않겠다고 싹싹 빌었고, A씨는 용서하는 의미로 동의 하에 위치추적 어플을 깔았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1심을 맡은 수원지법 성남지원은 박 경사와 윤 경장에게 각각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들이 손님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도 고의로 단속을 봐주고 허위 보고서를 작성했다는 이유에서다. 확인 결과 당시 신고자는 면접을 보고 있던 이씨로, 면접 도중 태국 안마사가 남성 손님을 응대하는 모습을 보고 112 신고를 했고 경찰이 해당 업소를 선처해줬다며 직무유기 혐의로 이들을 고소하면서 재판까지 진행됐다.


가수 세븐이 9일 군 복무시절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뒤늦게 입을 열어 해명했다. 또 안 변호사는 A씨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사실이 이혼 시 재산 분할 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던 세븐. 여자의 다리사이에 파뭍혀 있는 존슨을 보며 너 이새끼 화이팅 이라고 해주고 싶었지만 속으로밖에 할수없엇다.


그러나 항소심에서 B씨는 1심 증언과 달리 안마방이 퇴폐 업소라는 점을 알고 있었으며 A씨와도 유사성행위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주)엔비엔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그러면서 박중현 교수는 "사실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으로 학생들이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는 솔직히 당황하고 경황이 없었다"며 "이 일에 대한 제 잘못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피하려고 사죄하는 마음을 전달하지 못한 것이 아니다. 오해 없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연예사병으로 군 복무 중인 세븐과 상추가 음주를 하고 안마시술소를 찾은 모습이 폭로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국방부가 ‘조사 중’이라며 엄중 처벌을 예고했다. 네...사실 가정꾸리고 자식이있는 경우라면 정말 죽을각오로 남편잡은뒤에 자식생각해서 한번은 참으란뜻에서 할수 있는말이라고는 생각합니다.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 이 씨는 'VIP 코스를 2회 이상 이용할 경우 최고급 리무진으로 픽업해준다'는 등 조건을 내걸기도 했다. CBS노컷뉴스 취재결과 이 씨는 강남 선릉역 일대에서 1인 퇴폐 안마방을 운영하며 인터넷 등 각종 안마업소 홍보사이트에도 자신의 업소를 홍보해왔다. 딸 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일명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최근까지 서울 강남 일대에서 1인 퇴폐 안마방을 운영한 것으로 확인되는 등 그의 이중생활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국정감사 준비로 한동안 야근에다 신경까지 쓰니 몸도 피곤하고 머리도 엄청 무거웠는데, 서비스(안마)를 받고 났더니 한결 나아진 것 같습니다."

opart4 opart4 opart1 opart4 opart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